MARKETING
초기 광고소재 세팅
초기 광고 세팅 후
주기적인 모니터링 없음
데이터 분석 불분명
마케팅 시장 분석
광고 소재 제작 및 최적화
주기적인 신규 소재 제작
효율적인 소재 발굴
경쟁사 광고소재 분석
주기적인 피드백
퍼포먼스 광고 전문가와 기획자, 디자이너가 직접 관리
전문 기획자가 직접 소재기획,
마케팅 디자이너가 제작
상품군에 맞는 미디어믹스로
효율을 극대화
소재에 개수를 두지않고
효율이 나오는 소재를 찾아서
최적화 진행
광고 효율을 위해
타켓팅 최적화 꾸준하게 진행.
검색 광고 진행 과정에 대하여 안내해드립니다.
시장분석
특정 시장의 경쟁 환경, 성장 가능성
등을 조사하고 분석합니다.
광고 목표 설정
누가, 무엇을, 언제까지 달성할
것인지 명확하게 설정하여
집중해야 할 부분을 확인합니다.
키워드 세팅
특정 검색 광고 플랫폼에서
효과적인 광고를 노출시키기 위한
키워드를 선정합니다.
광고 운영 및 관리
광고 캠페인의 전반적인 과정을
관리하고 최적화 합니다.
보고서 전달
광고 캠페인의 분석된 결과가 담긴
문서를 담당자님께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