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하지 않음
광고비 소진만을 목표로 하는 광고 제안
낮은 콘텐츠 퀄리티
느림 소통과 회신
키워드 추출 및 최적화
메인/서브/벌크 키워드 분류
주기적인 키워드 발굴
경쟁사 키워드 파악
주시적인 피드백
시장분석 및 광고관리까지, A-Z까지 맡아서 피드백을 제시하는 전문 마케터 배치
해당 광고에 대한
가능성 및 비용을 분석하는
자체 프로그램 사용
광고 세팅 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하여 신속하게 파악 후 조치
모든 직원이 협업하여 광고진행,
광고 이해도 및 관심도 UP
전문 마케터가 시장 분석 및
광고 관리를 처음부터 끝까지!
브랜드 정보 및
요청키워드 전달
(광고주)
광고 목표 설정
누가, 무엇을, 언제까지 달성할
것인지 명확하게 설정하여
집중해야 할 부분을 확인합니다.
키워드 세팅
특정 검색 광고 플랫폼에서
효과적인 광고를 노출시키기 위한
키워드를 선정합니다.
광고 운영 및 관리
광고 캠페인의 전반적인 과정을
관리하고 최적화 합니다.
보고서 전달
광고 캠페인의 분석된 결과가 담긴
문서를 담당자님께 전달합니다.